허니문리조트


아스토리아

湲고?吏??midloc_name=?꾨━? 蹂대씪移댁씠 

:: 보라카이 해변의 경쾌한 리조트


보라카이 카티클란 공항, 비행기에서 내린 후 부두로 이동하면 필리핀 전통선박 방카를 타게 된다. 아스토리아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을 꼽는다면 접근성과 위치이다. 보라카이의 상업지구 디몰까지는 단 10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리조트 주변에는 보라카이의 각종 상점들이 들어서 쇼핑을 하거나 리조트에 이웃한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과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바다색을 감상하실 수 있다는 점은 아스토리아를 선택한 이들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건물의 디자인이나 소품들이 하나같이 기발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아스토리아는 골드크라운 리조트를 인수해 개조한 리조트다. 해변에 새로운 건축물을 허가하지 않는 보라카이 건축법 때문에 아스토리아를 기존 건물을 개축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투명유리와 백색의 벽을 주로 사용한 세련된 외관은 밝고 모던하며 경쾌하다.
로비 전면에는 20미터의 수영장을 조성했다. 저녁시간이면 수영장은 다양한 색깔의 LED 조명으로 장식하여 리조트의 분위기를 신비롭게 바꾸는 역할을 한다. 수영장 둘레를 최고급 티크우드로 선테크를 장식하고 나뭇잎 모양으로 디자인한 선탠의자 비치하여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수영장의 모습을 갖추었다.
코코넛트리가 하늘을 찌를 듯 늘어선 정원에서 일몰이 황홀한 시간, 아스토리아 스태프들이 저녁만찬 테이블을 세팅할 때면 이 리조트에 투숙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행복감으로 밀려온다. 아스토리아는 아담한 리조트이지만 큰 기쁨을 준다.

허니문리조트 공유하기

1:1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