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더 레지던스

?몄폆 ?몄폆




THE RESIDENCE [ 명사: 주거지-완벽한 주거공간을 위한 RICHMOND의 노력 ]
신이 내린 축복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태국남부의 장엄한 풍경속에 , 멋스러움이 절묘하게 스며들어 있는 근사한 해변 , 다이빙을 포함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최적인 아름다운 산호, 스파와 골프, 호텔과 레스토랑, 다양한 유흥시설과 개성있는 테마가 있는 아시아에서 가장 탐나는 꿈의 섬...푸켓
그런 푸켓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위치에 전용게이트를 통해 들어가면 열대정원속에서 고급스러운 21개의 빌라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The Design [ 갈채받은 디자인, 그 절제와 공허에서 찾아낸 장엄한 스타일 ]
발리에서 갈채와 환호를 이미 받았던 Espace 의 프레도 타핀(Fredo Taffin)에 의해 새롭게 창조된 장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푸켓 서쪽 방타오 해변의 훼손되지 않은 아름아움을 그대로 살려내며 건축계의 새로운 경이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각 빌라는 오픈 스타일의 거실에서 겨우 몇 발자국만 가면 개인 풀에 다달를수 있게끔 설정되어 진정한 풀빌라의 매력이 어떤것인지 보여주며 이에 추가된 특징으로 2층의 탑살라는 곧 떨어질듯한 아름다운 별들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저녁과 바베큐를 구을수 있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각방의 벽에 붙어있는 독특한 형태의 예술 형상과 전통적인 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한 심플한 인테리어속에서는 절제되면서도 독특한 안정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조금만 관심있게 찾아보면 여기 저기 주변에서 아기자기 하지만 뭔가 독특한 소품들이 절제되게 배치되어 자칫 심플함이 야기하는 지나친 단조로움을 감각적으로 살려내고 있습니다.

Environment Sketch [ 조화에서 나오는 자연속 풍경 ]
입구 정면으로 들어가자 마자 양옆으로 파인 조그마한 개울물과 작은 분수, 그리고 주변을 장식한 이색 열대 꽃들, 개인풀 주변으로 우뚝 솟아오른 야자수 나무의 시원스런 모습과 나무가지 사이로 보이는 파란 하늘의 모습은 누구나 한번쯤 꿈꾸어 봤음 직한 가장 자연스런 아룸다움을 선보이게 됩니다.

나른해질듯한 오후에도 개인풀에서의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수 있도록 만들어주는것은 자연속에서 편안함을 느꼈고 거기서 다시 재충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해가 지는 석양무렵에 시원하게 흔들리는 야자수 나무가지는 빌라내의 3D입체 음악과 함께 로맨틱의 절정으로 몰고갈 것입니다.
이런 자연속의 풍경 스케치는 몸을 감싼 천 한조각도 귀찮아 지게끔 태초의 인간이 그랬듯 자연인으로 만들어 드릴것입니다.


허니문리조트 공유하기

1:1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