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포시즌 코사무이

?쒓뎅 肄붿궗臾댁씠

:: 파도소리 들리는 언덕 위에 파라다이스


차웽 비치의 반대편 북서쪽 램바이 베이(Laem Yai Bay)에 위치한 포시즌은 경관이 뛰어난 리조트입니다. 사무이 국제 공항으로부터 자동차로 30분 소요되는 국제적 브랜드의 리조트는 .정글 숲이 우거진 경사면을 깎아 계단식 부지 위에 건설되었습니다. 이 파노라마 경관이 펼쳐지는 포시즌 브랜드의 품격을 만나면 아무나 경험하지 못하는 최고의 신혼여행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태국만에서는 한가로운 파도소리가 자장가처럼 들려오고 야자수 나무가 우거진 언덕을 바라보며 이국적이고 꿈같은 신혼여행의 추억을 경험해 보십시오. 소품 하나에서부터 모든 비품과 자재들이 최고급으로 건설된 리조트에서 350명의 스태프들은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전문적이고 따뜻한 서비스를 만나보십시오. 포시즌의 명성을 입증하듯 소품 하나에서부터 모든 자재들이 최고급으로 이루어져 있고, 포시즌의 숙련된 총 350명의 스텝들이 허니무너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던타이 스타일로 지어진 총 74채의 개인빌라는 어느 것 하나 방해받지 않는 독립된 뷰, 공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계단식으로 언덕위에 각기 자리하고 있고, 충분한 공간에 자리잡은 빌라들은 어느 곳에서 보더라도 최고의 뷰를 제공해 드립니다. 모든 빌라에는 형태가 조금씩은 다른 전용풀과 넓은 썬데크가 갖추어져 있고, 특히 슬라이딩 통유리창 전체를 열고 외부전경을 볼 수 있는 2인용 테라조 욕조는 단연 눈길을 끄는 부분입니다.

케노피가 드리워진 침실은 테크놀로지와 자연이 어우러진 고급스럽고도 깊이있는 귀족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또한, 바닷가 앞에 자리한 공용풀장은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바다의 파도소리와 흔들리는 야자수 그늘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허니문 휴식처입니다.

그 앞으로 바다를 마주한 레스토랑과 언덕위에 자리한 메인레스토랑은 잊지못할 뷰와 잊지 못할 만찬을 제공하는 장소로 기억될 것입니다.

- 사무이 국제 공항으로부터 30분 소요

허니문리조트 공유하기

1:1카톡문의